박진이 프로골퍼 총 정리 - 프로필 레슨 SBS골프아카데미 몸매

2021. 5. 22. 01:38Golf 스타

 

많은 대중들에게 큰 인기와 사랑을 받고 있는 골프선수가 있는데요. SBS 골프아카데미에서 골프 레슨을 진행하고 있는 박진이 프로입니다. 박진이 선수는 KLPGA 프로 출신으로 현재 전문 레슨프로로 전향하여 활발히 활동 중에 있는데요. KLPGA 출신 골퍼들 중 박진이 프로 단연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박진이 프로에 알아보자

  1. 프로필
  2. 레슨 및 기타 활동
  3. 기타 정보

 

 

박진이 프로는?

박진이 프로 이미지1
박진이 프로 이미지2

 

박진이 프로는 1996년생으로 올해만 24세 나이의 골프선수인데요. 초등학교 3학년 때 골프를 본격적으로 시작하여 2014년에 KLPGA 프로골퍼로 데뷔하였고 2018년까지 5년 간 활발히 투어 활동을 하였습니다. 당시 그녀의 본명은 박소현 2이었다고 합니다. 그녀의 프로필을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프로필

  • 본명: 박소현
  • 생년월일: 1996년 2월 23일
  • 고향: 대전
  • 키: 168cm
  • 학력: 광운대학교 생활체육학과
  • 소속사: 이니셜 스포츠
  • 인스타: jineee_1

 

KLPGA 출신 미녀 레슨프로

박진이 프로 이미지3
박진이 프로 이미지4

 

2018년을 끝으로 박소현 선수는 더 이상 투어 활동을 그만두었고 레슨프로로 전향하였는데요. KLPGA에는 동명이인 박소현 프로가 있어서 현재 박진이 개명하여 레슨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레슨팩토리2, 골프에 반하다, SBS 골프아카데미 등 여러 골프 프로그램에서 그녀의 모습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골프레슨 및 방송활동

레슨팩토리2

박진이 프로 이미지5

 

유명 골프 레슨 프로그램 '레슨팩토리2'에도 출연하여 비거리 향상을 위한 원포인트 레슨을 진행하였습니다. 해당 방송에 출연한 이후 박진이 프로는 많은 골프 관계자와 대중들로부터 눈도장을 찍었는데요. 이후 다양한 골프 방송에서 그녀의 모습을 자주 볼 수 있었습니다.

 

 

골프에 반하다

박진이 프로 이미지6

 

KLPGA 미녀 골퍼분들이 출연하는 '골프에 반하다' 프로그램에도 출연하였는데요. 미녀 삼총사 박진이, 박결, 안근영 프로가 함께 아름다운 골프장에서 라운딩 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SBS골프아카데미

박진이 프로 이미지7
박진이 프로 이미지8

 

골프 이외에 박진이 프로가 잘하는 것을 말하는 것이라고 하는데요. 평소 사람들 앞에서 이야기하는 것을 좋아하고 특히 친구들과 이야기하는 것을 좋아한다고 하는데요. 그 덕분인지 전달력 좋아 골프 레슨을 잘 가르치는 것 같은데요. 실력 있는 레슨프로로 인정받아 SBS 골프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골프 레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골프모델 및 광고

박진이 프로 이미지9
박진이 프로 이미지10
박진이 프로 이미지11

 

박진이 골퍼는 연예인급 외모와 몸매를 소유한 것으로 매우 유명한데요. 레슨 방송 외에도 다양한 미디어, 광고, 골프 모델로 활동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슈페리어 SGF67 골프웨어 전속 모델이 되었고 골프 투어 대회에서 인터뷰도 하고 있습니다.

 

 

기타 정보

박진이 프로 골프채는?

박진이 프로 이미지13

 

'너 어디까지 해봤니?' 인터뷰 영상에서 팬들과의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였는데요. 해당 라이브 방송에서는 본인이 사용하고 있는 골프채를 알려주었는데요. 그녀는 과연 클럽별 어떤 브랜드의 골프채를 사용하고 있을까요?

 

  • 드라이버: 핑 G425 Max 로프트각 9도
  • 아이언: 핑 i210샤프트 850 스틸
  • 퍼터: 타이틀리스뉴포드2
  • 골프공: 브리지스톤 Tour B RXS 

 

자신 있는 클럽과 없는 것은?

본인이 자신이 있는 클럽은 바로 드라이버라고 하는데요. 드라이버 비거리가 많이 나가는 만큼 장타로 유명한데요. 비거리 늘리기 방법에 대한 레슨도 진행한 적도 있습니다. 평소 웨이팅 트레이닝을 많이 하는 것이 장타 비결 중 하나라고 합니다. 반면 자신 없는 부분은 숏게임이라고 합니다.

 

 

박진이의 일상은?

박진이 프로 이미지15박진이 프로 이미지16
박진이 프로 이미지17박진이 프로 이미지18
박진이 프로 이미지19박진이 프로 이미지20

 

많은 대중들에게 얼굴이 알려진 만큼 그녀의 일상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이 많으실 거라 생각이 드는데요. 그녀의 인스타그램을 보면 대부분의 시간을 골프 레슨, 라운딩, 촬영 등으로 바쁘게 시간을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결혼여부도 궁금하시는 분들도 계시는데 아직 결혼은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2021년 5월 기준)

 

골프 관련 방송 및 광고 섭외 1순위인 박진이 프로는 현재 데뷔 이후 최고의 전성기를 보내고 있는데요. 하지만 그녀는 앞으로 더 열심히 하여 대중들에게 잊히지 않는 레슨프로가 되고 싶다고 합니다. 앞으로 그녀의 활동이 기대가 됩니다. 그녀의 인스타에서는 평소 그녀가 입고 다니는 패션복과 골프웨어도 확인이 가능하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KLPGA 외모 Top 골퍼

 

전지선 프로 프로필 - 키 나이 인스타그램 몸매 레슨팩토리4

모델 뺨치는 몸매와 외모를 가진 KLPGA 골프 선수 '전지선 프로'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국내에는 정말 많은 여자 골프 선수들이 있고 그 중에서도 많은 미녀골퍼 분들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all-about-star.tistory.com

 

정현우 프로 프로필 - 골프경력 키 나이 미모 몸매 근황

KLPGA 프로 선수 중에서도 유독 비주얼에 눈에 띄는 선수들이 있는데요. 웬만한 연예인 외모와 몸매에도 전혀 꿀리지 않는 프로선수가 있습니다. 연예인 김사랑 골프 CF 몸대역으로 화제를 모았던

all-about-star.tistory.com

 

골프 선수 유현주 프로 알아보자 - 키 학력 고향 인스타 비키니 글래머 몸매

KLPGA 한국 여자 프로골프 흥행 아이콘으로 떠오르고 있는 골프 선수가 있는데요. 대회에 이 선수만 떳다 하면 저 멀리서도 확 눈에 띄는 아름다운 미모와 화사한 패션이 들어오는데요. 바로 미녀

all-about-star.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