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나 프로골퍼 알아보자 - 프로필 인기비결 근황 몸매

2021. 5. 27. 23:36Golf 스타

 

골프 방송을 즐겨 보시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한번쯤은 보셨을 미녀 골퍼가 있는데요. 골프 투어 중계부터 레슨 방송, 유튜트, 인터뷰 등 다방면에서 활동 중에 있죠. 오늘 SBS골프방송 코스 해설과 골프에 반하다 방송 진행을 맡고 있는 강다나 프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강다나 프로에 대하여

  1. 선수 프로필
  2. 방송 활동
  3. 인기비결 및 일상근황

 

강다나 프로는?

 

강다나 프로는 1990년 10월 출생으로 건국대학교 체육학과 출신 골프선수인데요. 2008년 6월 KLPGA 입회하여 약 9년 간 투어 활동 하였고, KLPGA 2017 정규투어 시드 순위전을 마지막으로 더이상 투어 참여는 하지 않고 있습니다. 선수 시절 아쉽게도 우승과 인연이 없었습니다.

 

 

KLPGA 투어활동 이후 전문 골프 레슨 프로, 리포터 및 홍보모델로 활동하며 제2의 인생을 살고 있는데요. 투어 활동 기간 동안 쌓은 기본기와 노하우를 골프 아마추어와 입문자들에게 알려주고 있는데요. 그녀의 탁월한 강의력과 진행력을 인정받으며 많은 골프 관계자로부터 러브콜을 받았는데요.

 

기본 프로필

- 생년월일: 1990년 10월 23일

- 키: 168cm

- 학력: 건국대학교 체육학과

- KLPGA 입회 연도: 2008년 06월

- 수상: 2011년 KLPGA 투어 러시앤캐시 채리티 클래식 4위

 

 

방송활동

 

이후 다양한 골프 관련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인지도를 조금씩 얻기 시작하였습니다. 특히 SBS 골프아카데미 '레슨 팩토리 3'에 출연하고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는데요. 이후 방송 출연, 투어 인터뷰, 개인 래슨 등에서 활발히 활동하며 전성기를 맞이하였습니다.

 

출연 프로그램

- 김구라의 뻐꾸기 골프 TV

- 골프에 반하다

- 러브샷

- 레슨 팩토리 3

- SG골프 더 매치 시즌3

 

기타 활동

- SBS 골프방송 투어 코스 해설

- 유명 골프 브랜드 광고모델

- 골프 투어 중계

- 개인 레슨

 

 

얼마 전에는 방송인 김구라가 운영 중인 유튜브 채널 '뻐꾸기 골프 TV'에 게스트로 출연 후 많은 팬들이 그녀의 매력에 빠져버렸는데요. 그 덕분인지 삼성물산 골프 패션 브랜드 '빈폴골프' 홍보대사로 선정되어 활동 중이라고 합니다.

 

 

강다나 프로 인기비결은?

강다나 프로는 과연 어떻게 많은 대중들로부터 관심과 인기를 얻을 수 있었던 것일까요? 그녀의 인기비결은 맞춤형 레슨, 꾸준한 관리 그리고 팬들과의 소통이지 않을까 생각이 드는데요. 

 

 

강다나 프로는 어려운 용어 사용을 최대한 자제하며 레슨을 진행하는데요. 오랜 투어 활동으로 쌓아온 경험과 기본기를 바탕으로 골프 아마추어에게 도움이 되면서 초보자들도 알아듣기 쉽게 레슨 진행하는 특징이 있습니다. 

 

 

그녀는 골프 실력뿐 만 아니라 꾸준한 자기 관리를 통해서 20대 못지않은 외모를 유지하고 있는데요.. 이런 강다나 프로의 뛰어난 외모와 몸매 덕분에 많은 남성 팬들의 마음을 흔들었다고 합니다. 그녀가 인스타에 올린 골프웨어, 일상, 비키니(수영복) 패션은 많은 좋아요를 받았죠. 

 

 

스타 골퍼로 인정받은 강다나 프로골퍼는 SNS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꾸준히 소통을 하고 있는데요. 그녀의 일상생활을 SNS에 업로드하여 팬들과 더욱더 친밀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녀의 근황이 궁금하신 분들은 인스타그램(kang_dana_12)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대중들의 사랑과 관심을 받고 있는 만큼, 강다나 프로 남자 친구 혹은 결혼 여부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도 많은데요. 대외적으로 알려진 바로는 남자친구는 있을 수는 있겠지만 결혼은 하지 않은 상태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