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 유튜버 앵쩡 모든 것 - 수입 고향 몸매 프로필

2021. 6. 1. 21:57화제의 스타

 

유튜브를 애청하는 낚시꾼들이라면 한번쯤 '앵쩡 TV'의 낚시 영상을 접해보셨을 거라 생각이 드는데요. 앵쩡 TV는 2021년 6월 기준 약 38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낚시 인기 유튜브 채널입니다. 낚시 분야에서 Top 3 안에 드는 채널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오늘은 앵쩡 TV의 앵글러쩡에 대해 살펴볼까 합니다.

 

오늘 살벼볼 내용

  1. 기본 프로필
  2. 유튜브 컨셉 및 수입
  3. 인기비결

 

 

인기 유튜버 앵쩡

유튜버 앵쩡 이미지

 

유튜브에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미모의 여성 낚시꾼이 있습니다. 바로 앵글러쩡인데요. 믿을 수 없을 정도의 이쁜 미모와 170cm의 모델급 몸매를 소유한 유튜버입니다. 호칭이 앵글러쩡인 이유는 낚시 전문 유튜브로써 Angler(낚시꾼)와 본명 박희정 끝자리 정(쩡)을 따서 지은 것 같네요.

 

유튜버 앵쩡 인사하는 gif 이미지

 

특히 남성 낚시꾼 사이에서 인기 대단하여 그녀의 프로필을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습니다. 들리는 소문에 따르면, 이름은 박희정이며 고향은 대구라고 합니다. 2018년 3월부터 유튜브를 본격적으로 시작하였고 현재까지 낚시 유튜버로 열심히 활동 중에 있습니다.

 

앵쩡 이미지

 

낚시 여성 유튜버들 중에서도 비주얼 탑급으로 인정받고 있는 만큼 앵쩡의 과거, 남자 친구, 남편, 결혼 등을 궁금해하시는 분들도 많으신데요. 아직까지 본인 유튜브 채널에서 이와 관련한 개인정보에 대해서 공식적으로 언급한 적은 따로 없다고 합니다.

 

 

앵쩡 TV 컨셉 및 수입

유튜버 앵쩡 이미지
유튜버 앵쩡 이미지

 

앵쩡 TV는 낚시 관련 콘텐츠 위주의 영상을 매주 업로드하고 있는데요. 전국에 있는 강, 호수, 바다 등을 돌아다니면서 낚시를 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화려한 미모와 몸매로 인하여 낚시를 못할 거라고 생각하지만  영상을 보다 보면 수준급 낚시 실력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 낚시채널 FTV와 낚시방송 FTSV에 출연한 바 있죠.

 

유튜버 앵쩡 이미지
유튜버 앵쩡 이미지

 

바다낚시, 민물낚시, 캠핑 낚시뿐 만 아니라 쿡방, 먹방 등 다양한 컨셉의 영상을 선보이며 구독자 층을 넓혀가고 있는데요. 38만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유튜브 채널인 만큼 수입 역시 대단합니다. 

 

유튜버 앵쩡 이미지

유튜버 앵쩡 이미지

 

앵쩡TV앵쩡 TV 채널은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데요. 대형 채널인 만큼 수익 역시 매우 높을 것을 추측할 수 있는데요. 유튜브 수익 통계 사이트 '녹스 인플루언서에 따르면 앵쩡 TV 채널의 한 달 예상 수익은 약 1,800만 원이라고 합니다.

 

※ 예상 금액으로 실제 수입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참고만 해주세요.

 

앵쩡 인기비결

유튜버 앵쩡 이미지

 

그녀의 영상을 한번 빠지면 쉽게 빠져나올 수가 없는데요. 특히 외모만 봐서는 도도하고 말이 별로 없을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말도 많고 그녀의 경상도 사투리에서는 그저 친근하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사투리 쓰는 모습에 반해 구독을 누르신 분들이 꽤 많으실 거라 생각이 듭니다.

 

유튜버 앵쩡 이미지

 

앵쩡 채널이 급격하게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30분 낚시 챌린지 영상 덕분인데요. 30분이라는 짧은 시간 동안 얼마나 많은 물고기를 잡을 수 있는지 테스트한 영상이죠. 알고리즘의 선택을 받은 30분 챌린지 영상의 누적 조회수는 360만이 넘었습니다.

 

유튜버 앵쩡 이미지

유튜버 앵쩡 이미지

 

낚시 분야에서 인기 유튜버가 될 수 있었던 것은 그녀의 걸크러쉬한 패션과 눈길을 멈추게 하는 비주얼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앵쩡 TV의 영상 썸네일을 보면 누구나 한번쯤 클릭하게 만들게 하더라고요. 평소 그녀의 꾸준한 운동을 통한 자기 관리 덕분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유튜버 앵쩡 이미지

 

현재 유튜브뿐 만 아니라 네이버TV,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도 함께 운영하고 있으니 그녀의 낚시 실력과 근황이 궁금하신 분들은 앵쩡 TV 및 앵글러쩡 SNS 계정을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