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예뻐진 BJ 도복순 근황 실물 사진

2021. 6. 18. 19:08화제의 스타

 

 

 

 

한때 '라면 먹고 갈래?' 멘트로 큰 화제를 모았던 1세대 BJ 도복순의 근황이 궁금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귀여우면서도 이쁜 외모를 가지고 가진 여성 BJ로 과거에 엄청난 유명세를 타기도 했죠.

 

 

 

 

BJ 도복순은 과거에는 블로그, 트위터, 왓차, 페이스북 등 다양한 소셜미디어를 운영하면서 활발히 활동을 하였는데요. 지금은 대부분 접고 아프리카 TV에서만 활동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별도로 방송 녹화본을 유튜브나 아프리카 TV에 올리지 않기 때문에 얼굴 그리운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그런 팬들을 위해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을 찍어 올리고 있습니다.

 

 

 

 

과거에도 예뻤지만 몇 년 본 사이에 외모가 더 이뻐진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사진이 궁금하신 분들은 도복순 인스타그램(sooonee)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과거에서부터 지금까지 레전드 여캠이라고 인정받고 있는 만큼 그녀의 다양하고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아프리카 방송에서는 자주는 아니지만 종종 방송을 진행하고 있으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녀의 근황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프리카 TV에서 복순♡ 방송국을 즐겨찾기와 알림 설정을 해놓으시면 라이브 방송 진행 시 현재 실물을 확인할 수 있답니다.

 

※ 사진 - 도복순 인스타그램 (soooon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