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미녀골퍼 베스트 7 알아보자

2021. 6. 3. 20:59Golf 스타

 

KLPGA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에는 외모가 매우 뛰어난 프로골퍼들이 정말 많은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한국 미녀 골퍼 베스트 7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순위는 개인적인 의견이니 재미로만 봐주세요.

 

 

1. 유현주

유현주 프로 사진
사진 - 유현주 프로 인스타그램

한국 미녀 골퍼들 중 최근 높은 인기로 주가를 높이고 있는 선수는 유현주 프로가 아닐까 생각이 드는데요. 믿을 수 없는 몸매와 외모로 정규투어에 떴다 하면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유현주 선수 나온 하이라트 영상 조회수는 압도적으로 높습니다.

 

이렇게 수많은 골프 관계자 및 팬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는 유현주 선수는 올해 7월 SBS 방송되는 편먹고 공치리 고정멤버로 출연하다고 합니다. 유현주 프로필 및 사진을 보고 싶다면 여기를 눌러주세요.

 

 

2. 정현우

 정현우 프로 사진
사진 - 정현우 프로 인스타그램

다음 살펴볼 미녀 골퍼는 정현우 프로입니다. 배우 김사랑 골프웨어 CF 대역 모델이라고 알려져 있는데요. 군살 하나 없는 늘씬한 몸매와 매혹적인 미모가 대중들의 눈길을 사로잡았죠.  키 178cm로 8등신 비율을 가진 골프선수입니다.

 

▷ 정현우 몸매 및 외모 보러 가기

 

 

3. 박진이

박진이 프로 사진
사진 - 박진이 프로 인스타그램

KLPGA 출신 박진이 레슨 프로도 국내 미녀 골퍼 중 한 명입니다. SBS 골프에 반하다 방송에 출연한 이후 날씬한 몸매와 청순한 외모로 한때 화제가 되었는데요. 현재 아름다운 미모와 탁월한 레슨 실력으로 레슨계에서 핫한 스타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 박진이 청순외모 보러 가기

 

 

4. 박결

박결 프로 사진
사진 - 박결 프로 인스타그램

KLPGA 정규투어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박결 프로도 미녀 골프선수로 각광받고 있는데요. 아름다운 미모 덕분인지 중계화면에서도 자주 나오는데요. 골프 모자를 썼음에도 그녀의 아름다운 미모를 감출 수가 없네요. 

 

▷ 골프선수 박결에 대해 더 알아보기

 

 

5. 전지선

전지선 프로 사진
사진 - 전지선 프로 인스타그램

골프 방송 레슨 팩토리 4에 출현 중인 전지선 프로도 최근 많은 대중들로부터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키 177cm 모델급 비율을 가지고 있는 만큼 골프레슨 프로들 중에서 외모 Top 3 안에 드는 선수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 각선미 빛나는 전지선 선수 사진 보러 가기

 

 

6. 안소현

안소현 프로 사진
사진 - 안소현 프로 인스타그램

유현주 프로와 더불어 각광받고 있는 골프선수가 있는데요. 바로 안소현 프로선수입니다. 아담한 키를 가지고 있는 선수이지만 매력 넘치는 외모로 많은 골프 미디어 관계자들의 러브콜을 받고 있습니다. 정규투어 출전할 때마다  많은 팬들로부터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 안소현 프로필 보러 가기

 

 

7. 최예지

최예지 프로 사진
사진 - 최예지 프로 인스타그램

마지막으로 살펴볼 미녀 골퍼는 바로 최예지 프로입니다. 홍인규 골프 TV와 김구가 뻐꾸기 TV 출연으로 인지도 쌓았는데요. 청순한 미모와 밝고 긍정적인 성격으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녀의 유튜브 채널은 10만 명이 넘었다고 합니다.

 

▷ 매력 넘치는 최예지 사진 보러 가기